국악타임즈 신정일 |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전문점용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 프로플랜이 초유 성분을 다량 함유한 '프로플랜 퍼포먼스 스타터'를 출시했다.
강아지들은 생후 1년 동안은 면역 체계가 미성숙하다. 특히 이유기에 항체 수치가 감소하는데 생후 3주~4주에 면역력이 약해지며 약 5개월간 이러한 상태가 계속된다. 네슬레 퓨리나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플랜 퍼포먼스 스타터는 이러한 강아지들의 면역력 저하 시기(Immunity Gap)를 훌륭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초유가 함유된 이번 신제품은 젖을 떼기 시작한 아기 강아지들의 건강한 면역 기능 관리와 더불어 장내 유익한 미생물 안정화를 통해 성장 과정에서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하는 묽은변 등의 증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돕는다. 또한 신제품에는 장내 미생물 균형과 함께 장내 건강, 변의 일관성과 소화 흡수율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미생물 균형을 돕는 천연 섬유인 비트펄프도 함유됐다.
이 외에도 프로플랜 퍼포먼스 스타터에는 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 유기산 등 영양가 높은 원료가 담겨 있어 강아지의 빠른 성장을 도울 뿐만 아니라 오메가 지방산이 풍부한 생선오일의 DHA도 함유하고 있어 강아지들의 두뇌영양공급과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불림성 좋은 키블로 이뤄져 이유기의 강아지가 먹기에도 수월할 뿐만 아니라 소화도 잘된다는 강점을 갖췄다. 네슬레 퓨리나는 수분이 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키블을 콩팥모양으로 구성했다. 초유 성분이 파괴되지 않는 4~50도 정도의 따뜻한 물에 2~30분가량 불릴 시 키블이 물을 고르게 흡수해 탱탱한 형태를 유지하면서도 부드럽게 뭉개져 어린 강아지들에게 급여하기에 좋다.
프로플랜 퍼포먼스 스타터는 임신, 수유기의 모견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 임신 및 수유 기간 중인 모견에게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다. 특히 출산을 겪은 반려견에게는 빠른 회복과 더불어 건강하게 수유를 할 수 있도록 완전한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중요하다. 프로플랜 퍼포먼스 스타터는 미국사료협회(AAFCO)가 권장하는 영양 기준을 충족하고 있어 반려견의 임신 및 수유 기간 동안 필요한 영양과 에너지를 공급해줄 수 있다.
프로플랜 퍼포먼스 스타터는 오프라인 펫샵을 비롯해 퓨리나펫케어 자사몰 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네슬레 퓨리나는 젖을 떼고 이유식을 시작하는 어린 강아지와 모견 모두에게 훌륭한 영양소를 공급할 수 있는 프로플랜 퍼포먼스 스타터는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는 반려인들에게 안성맞춤의 제품이라며, 면역력 케어를 위해 풍부한 영양소를 담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어미부터 새끼까지 안심하고 급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플랜은 네슬레 퓨리나의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로, 129년 간의 노하우를 담아 반려견의 영양에 최적화된 제품을 만들고 있다. 모든 제품에 분말이 아닌 순 살코기를 제1원료로 사용해 반려견에게 최적의 영양과 차별화된 맛을 제공한다. 전 세계 500명 이상의 영양학자와 연구원들이 만들어 안심하고 먹일 수 있으며, 퓨리나 첨단 과학을 반영한 영양 설계로 반려동물의 생체 이용률을 높일 뿐만 아니라 최적의 흡수를 통해 반려견이 최상의 건강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