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美)에 대한 인식 변화로 에스테틱 관심 집중

-윤이올라에스테틱, 1인룸 프리미엄 피부관리로 만족도 높아

 

 

 

국악타임즈 관리자 기자 | 인위적인 아름다움보다 자연스럽고 건강한 미를 추구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에스테틱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미용을 위해 시술을 받는 고객의 성별과 연령대도 확대되고 있다. 과거 주고객층이 40대 여성이었다면 요즘에는 20대 여성이나 남성 비중도 커졌다. 얼굴 미용을 ‘자기 관리’나 ‘건강’ 관점에서 바라보는 최근의 트렌드 변화 덕분이다.

 

에스테틱은 성형수술로 얼굴형을 인위적으로 바꾸는 것이 아니라 잡티나 트러블, 노화된 피부를 관리하여 자신만의 고유한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전문가의 뛰어난 관리 테크닉으로 손상된 피부를 관리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줘, 깨끗하고 탱탱한 동안 피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요즘, 남녀노소 모두 관심이 많다.

 

한편, 동탄에 있는 프리미엄 에스테틱 윤이올라에스테틱은 프라이빗한 1인룸에서 페이셜관리와 바디관리를 받을 수 있다. 상담을 통하여 피부컨디션 상태에 따른 고객 맞춤 관리를 진행한다.

 

윤이올라에스테틱 관계자는 “유럽 수출 최고급 전동 라텍스 베드와 르노벨 아로마 오일과 임상실험을 마친 에릭슨 제품을 사용하여 1:1 프리미엄 맞춤 피부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1인 1시트를 원칙으로 1인 피부관리가 끝나면 시트 교체를 하고, 사용한 기기들을 알코올과 UV기에 모두 소독하여 항상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어 고객분들의 만족감이 높고 재방문율도 높다”고 전했다.

 

 

 

 

▲ 위 이미지 클릭시 윤이올라 에스테틱 안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