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타임즈 관리자 기자 | 1879와인샵(대표 이민지)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프리미엄 와인 선물세트 대폭 할인행사를 시작한다.
이달 말까지 온라인 쇼핑몰인 '1879와인샵 판교점'에서는 한가위 선물세트 특별 기획전을 마련해 총 100여개의 상품에 대해 균일적으로 3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별 최대 6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1879와인샵은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성남 분당구에 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추석맞이 할인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판교역세권에 자리 잡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한 달 동안 한가위 특판 행사를 진행하며, 원하는 가격대별 선물세트 맞춤 구성도 가능하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택배비는 무료다.
이민지 1879와인샵 대표는 '할인행사 외에도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커스텀 라벨 무료 체험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며 '차별화된 명절 선물을 특별한 할인가에 구매할 기회'라고 강조했다.
커스텀 라벨 서비스는 소비자가 원하는 이미지와 문구에 따라 와인 라벨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100%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각종 소셜미디어(SNS)에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와인'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1879와인샵의 프리미엄 와인 선물세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