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포항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과 마케팅 지원’ 창업아카데미 절찬 강의 중

지역 창업인 마케팅 역량 향상의 기회, 내년에도 창업아카데미 강좌 들으러 오세요

 

국악타임즈 관리자 기자 | 포항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역 소상공인‧예비 창업인의 정보기술 활용 능력 향상 및 창업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포항 창의카페에서 창업아카데미 강좌를 절찬리에 진행 중이다.


창업아카데미 강좌는 매달 기수별 수강생을 모집해오고 있으며, 이번 기수 강좌는 6일부터 10일까지 월·화·목·금 4일 간 ‘modoo(네이버의 모바일용 홈페이지 제작 프로그램)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과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월·화·목·금 4일 간 ‘스마트 스토어(네이버의 온라인 쇼핑몰 플랫폼) 제작’으로 총 2개의 과정이며, 각 과정 당 약 15명을 선발해 진행된다.


이 강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의 자립능력 배양으로 경쟁력을 키우고, 4차 산업혁명시대 창업을 준비하는 미래 신성장 동력 예비 창업인 육성 지원을 통한 신규 일자리 창출 및 포항의 창업문화를 활성화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창업을 준비하며 강좌에 참여한 한 주민은 “이번 강좌를 통해 어렵게만 느껴졌던 모바일 홈페이지 만들기를 4일 만에 완성할 수 있었다”며,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꼭 필요했던 강좌인데,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얻어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창업아카데미 다음 기수 모집은 20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1월 3일부터 6일까지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교육을, 1월 10일부터 13일까지 스마트스토어 교육을 각각 4일간 창의카페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