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공공조달 관심기업 대상 조달청 다수공급자계약 1:1 멘토링 실시

 

국악타임즈 관리자 기자 |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은 지난 14일부터 5일간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에서 공공조달에 관심 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조달청 다수공급자계약 1:1 멘토링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멘토링 교육은 올해 초 3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공공판로 경쟁력 강화 지원사업’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로 실시하게 되면서 더 많은 김해시 관내 기업들의 공공조달 시장 진출에 도움이 될 예정이다.


이번 멘토링 교육은 1개사 90분간 총 17개사를 선정하여 조달청 다수공급자계약 물품 등록 절차인 구매공고분석, 물품식별번호 발급, 1·2차 심사, 가격협상, 계약체결 및 등록까지의 전 과정에 대한 참가기업별 1:1 집중 멘토링을 진행한다.


각 기업의 생산 물품들이 다수공급자계약에 입점하기 위한 필요조건과 방법들에 대한 전문교육을 통하여 공공조달시장 진출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출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진흥원 홍성옥 원장은 “21년에도 공공조달에 대한 중소기업들의 관심이 많았기에 이번 추가 지원사업 실시를 통하여 22년 공공조달 진출에 관심 있는 기업들에게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다소 까다롭고 복잡한 조달시장 진출과정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김해시 관내 기업들이 이번 진흥원 지원사업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공공조달시장에서 김해시 관내기업들의 우수한 제품이 많이 홍보되고 이를 통해 매출실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