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함안군, 산림·녹지분야 기간제 근로자 모집

'22. 1.12.~1.19. 까지 12개 분야 모집

 

국악타임즈 관리자 기자 | 함안군은 ‘2022년도 산림·녹지 분야 기간제 근로자’를 오는 12일 부터 1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산림병해충, 예찰방제단 등 12개 사업에서 모집하며, 2022년 2월~12월 예산 및 사업 진행상황 등에 따라 조정 운영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모집 공고일 기준 현재 주소가 군으로 되어 있고 산림·녹지작업 등 현장 근무에 지장이 없는 신체 건강한 자여야 한다.


중복지원을 방지하고 일자리가 고르게 배부될 수 있도록 선발은 각 분야별로 동시 진행할 계획이다. 지원을 원하는 자는 접수기간 중 산림녹지과 사무실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실기 및 면접을 통해 선발할 계획이며, 오는 1월 28일에 최종합격자를 발표하고 각 현장에 배치할 계획이다.


선발 시 임금은 하루 7만3280원(시간당 9160원)을 기준으로 지급하고, 사업 및 반장수당 등에 따른 추가 수당이 포함될 수 있다. 근무시간은 주 40시간 이내 근무를 원칙으로 하며, 지역 여건에 따라 연장·단축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산림녹지과 산림정책분야, 산림보호분야, 산림조성분야, 산림녹지분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군은 이번 산림·녹지분야 기간제 근로자 운용으로 산림재해 예방과 가로변 녹지대 환경 정화 등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