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동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사업보고회 · 가족 사진 이야기 공모전 시상식'개최

 

국악타임즈 관리자 기자 | 안동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오는 12월 4일 오전 11시부터 센터 4층 강당에서 ‘2021년 사업보고회 및 가족 사진 이야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가족 사진 이야기 공모전 입선 가족과 안동시 관내 가족 99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다문화 자녀들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돋보일 ‘다모아 합창단’의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1부는 2021년 사업보고영상 시청에 이어 센터 발전을 위해 활동한 방문지도사와 아이돌보미, 전문상담위원 표창과 가족공동체 형성을 위해 활동한 우수 가족봉사단에게도 표창패가 수여된다. 이어 2021 다시보기! 가족 사진 이야기 공모전 시상식이 진행되며, 가족 사진 이야기 공모전 입선작은 4층 로비에 전시된다.


2부는 가족문화 공연으로 마술&변검 공연이 준비되어 참여 가족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하영 센터장은 “안동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통합 출범 1주년을 맞이하여 센터의 변화와 도전이 담긴 사업을 공유하고, 가족 사진 이야기 공모전 시상식을 통해 건강한 가정, 다양성과 평등을 함께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연말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에 안동시민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안동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내년에 ‘안동시가족센터’로 기관명을 변경하여, 안동시 관내 가족의 건강성 증진과 가족 문제 예방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 실시할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