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거제시, ‘사곡 해수욕장에 함께 GAYO 페스티벌’개최

 

국악타임즈 관리자 기자 | 지난 24일 사곡해수욕장에서 사등면 주민자치회 주관으로‘사곡 해수욕장에 함께 GAYO 페스티벌’개막식이 열렸다.


추운 날씨에도 변광용 거제시장을 비롯한 노재하ㆍ이인태ㆍ김동수 시의원 및 사등면기관단체장 등 내빈을 비롯한 주민들이 참석해 행사장을 달구었다.


개막식 이후 거제해녀문화예술컴퍼니, 삼정 문화 예술단 공연, 거제의 가수 원동희, 원준희, 김시우 등 5팀의 본격적인 버스킹 공연으로 시작됐다.


또한 사등면의 숨은 문화유적, 자연, 집 등 사등 풍경을 담은 사진작품 전시회도 같이 이루어졌다. 전시 사진은 공모를 통해 90여 점이 전시되었으며, 우수작 선정은 개막식 입장객들이 선택된 작품을 집계하여 많은 표를 얻는 작품이 심사를 통해 결정될 것이라고 한다.


이날 행사의 마지막은 불꽃놀이로 장식했으며 공연 및 사진전시회는 11월 28일까지 이어진다고 한다.


김용운 회장은 “김훈 면장님을 비롯한 사등면 직원들과 사등적십자봉사회 등 많은 분의 도움으로 행사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었다. 정말 감사드리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하여 지친 시민 및 관광객 여러분에게 오늘 행사가 몸과 마음을 달래고 일상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