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랜만의 활기를 띈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11월 블렌디드 청소년 어울림마당 운영

 

국악타임즈 관리자 기자 |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에서 주관하는 청소년 어울림마당‘행복누리축제’4회차가 지난 11월 13일대면체험부스와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을 이용한 블렌디드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4회차 어울림마당은 청소년활동의 제약으로 인해 답답했던 청소년들에게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신들의 끼와 열정을 보일 수 있도록 대면블렌디드 방식으로 기획되었지만 안전관리를 철저히 지키기위해 최소한의 인원만으로 진행되었다.


기획부터 운영까지 청소년기획단과 동아리가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요즘핫한 오징어게임 이벤트부스를 비롯하여, 창업프로젝트인 틴쎄오의 플리마켓과 청소년동아리연합회의 체험부스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였다. 뿐만 아니라 공연마당에서는 청소년수련관 댄스동아리 M&D의 수준높은 무대를 시작으로 치어리딩, K-POP커버, 힙합, 보컬 등 어울림마당의 분위기에 뜨거운 활기를 더하였다.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조경서관장은“코로나-19 상황속에서도 직접 어울림마당을 기획해 스스로 즐기고 여가를 창조해나가는 의정부시 청소년들이 자랑스럽다.”라며“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여러방면에서 함께 고민하고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