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천시립어린이도서관 2021년 크리스마스 프로그램 운영

 

국악타임즈 관리자 기자 | 이천시립어린이도서관은 크리스마스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어린이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독서활동에 더욱 흥미를 갖고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흥미진진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다.


12월 11일 책 읽기의 중요성과 책의 소중함을 공연으로 보는 <책순이 매직 복화술>을 시작으로 같은 날 『크리스마스 파티』를 읽고 크리스마스 파티가면을 직접 만들어 보는 수업이 예정되어있다.


12월 18일에는 최근 아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무드등을 만드는 수업이 준비되어있다. <별을 선물할게>를 읽고 직접 아크릴 무드등을 만들어본다. 아이들이 그림책을 통해 차별 없이 더불어 사는 삶에 대해 생각해 보며 좋아하는 놀잇감도 만들어 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12월 11일 ~ 19일에는 어린이도서관에 방문한 어린이들이 트리와 트리 장식모양 종이에 색칠하고, 색칠한 종이를 모아 도서관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미는 시간을 가져 본다.


크리스마스 프로그램 수강생모집은 11월 24일 오전10시부터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정원충원 시 마감된다. 참가비는 무료, 재료비가 있는 프로그램의 재료비는 수강생 개별부담이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