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천바다케이블카,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사랑나눔' 행사

 

국악타임즈 관리자 기자 |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 지난 18일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하고 있는 장애인과 관계자 등 50여명을 초청해 사천바다케이블카 무료탑승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사천시시설관리공단과 사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협력으로 관내 장애인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고 문화여가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설관리공단은 장애인들이 탑승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최대한 배려하는 등 쾌적한 환경에서 안전하고 편하게 관광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


한 장애인은 “코로나19로 인해 전국 최고의 해양관광 명품인 사천바다케이블카를 탑승할 수 없었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케이블카도 타고 사천바다도 구경하게 돼 너무 좋았다”며 고마워했다.


박태정 이사장은 “관내 거주하는 장애인들에게 특별한 여가문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한 행사”이라며 “앞으로도 관내 다양한 복지시설에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매년 저소득·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생활환경 개선을 지원하고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사회 적응력 향상을 돕기 위해 생필품 지원, 지원금 전달, 케이블카 무료탑승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