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성윤서 바디&스킨케어' 성윤서 대표, 몸매‧통증관리를 동시에 해결하는 여성전용 업체!

"여성분들의 고민을 덜어주어 아름다움을 되찾고 관리만큼은 정확하고 확실하게 해야 건강도 되찾는다"

 

국악타임즈 관리자 기자 | ◇ 성윤서 바디&스킨케어 인터뷰

 

Q 성윤서 바디&스킨케어는 어떤 업체인가요?

A 저희 샵은 여성들 전용의 체형 및 스킨케어 관리 샵입니다. 주로 다이어트 관리나 통증관리 등 여성분들이 많이 고민하고 있는 문제들을 케어해주는 곳입니다. 오신 손님분들에게 정성을 쏟아야 하니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샵이름을 제 이름을 따서 지었기 때문에 제 모든 것을 걸고 정성껏 해드리고 있습니다.

 

Q 설립하게 된 동기와 운영에 대한 철학은 무엇인가요?

A 옛날부터 이런 미용 쪽으로 스스로가 관리하는 것도 좋아하고 해서 진로를 결정했고, 막상 하다 보니 보람 있어서 운영하게 됐습니다.

 

Q 운영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A 모든 것을 중요하게 생각은 하고 있지만 특히나 손님분들이 저희 샵에서 관리를 받으시고 돈을 써도 안 아깝다고 말씀하실 정도로 손님분들이 최대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샵에서 관리받고 스트레스도 날리시고, 몸도 마음도 가볍게 나서실 수 있도록 불편하신 점이 없게 많이 신경 쓰고 있습니다.

 

 

 

Q 원장님만의 노하우는 무엇인가요?

A 아무래도 몸매 케어, 통증케어를 진행하는데 저에게 케어 받는 동안 아프시면 안 되시기에, 최대한 아프시지 않도록 최첨단 기술로 케어하면서 고객분들을 건강하게 해드리는 것이 지금의 노하우입니다.

 

Q 본 업을 하면서 가장 크게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A 지금은 단골이 되신 많은 분들이 몸이 안 좋으셔서 여러 병원과 마사지샵을 다 다녔는데도 차도가 없으셨는데, 저희 샵에 한 번 방문하시고 나서 붓기도 많이 사라지고 통증도 사라지면서 건강을 찾으신 분들이 저보고 신의 손이라고 합니다. 간판도 성 윤서 신의 손이라고 바꾸라고 하셨습니다. 그때 과한 칭찬 같아 부끄럽기도 했지만 "이 일을 하길 정말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A 많은 고객분들에게 필요한 샵이였으면 좋겠습니다. 100세 시대에 꼭 필요한 샵으로 되길 진심으로 바라면서 그만큼 저 또한 초심을 잃지 않고 꾸준히 하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Q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옛날에 비해 다들 오래 사는 100세 시대가 됐는데, 더 바쁘게 사시느라 건강관리를 못하고 있으신 분들이 많아 안타깝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아름다운 하루를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