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타임즈 송인숙 기자 | R&B 아티스트 쏠(SOLE)이 봄 시즌송으로 돌아온다.
쏠은 오는 13일 새 디지털 싱글 ‘Need You (니드 유)’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지난 9일 오후 아메바컬쳐의 공식 SNS를 통해 쏠의 컴백을 알리는 첫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를 통해 신곡명 ‘Need You’와 발매일시 ‘2023. 04. 13 6PM’이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또한, 쏠의 이름 옆에 ‘???’라는 기호로 다른 아티스트의 참여를 알렸다. 쏠은 그간 기리보이, 허성현, TRADE L, BOBBY, 페디(Padi), 송민호 등 아티스트들과 좋은 궁합을 보여준 바 있어 새로운 듀엣 소식이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Need You’는 쏠이 지난해 9월 발매한 정규 1집 ‘imagine club (이매진 클럽)’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자 봄 시즌송이다.
지난해 12월 WSG워너비 프로젝트 그룹 4FIRE로 겨울 캐럴 ‘우리의 계절’을 발매했던 쏠이 이번에는 ‘Need You’로 봄 계절에도 함께한다.
쏠은 소울풀한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R&B 보컬리스트다. 지난해 정규앨범 발매를 비롯해 WSG워너비 4FIRE의 멤버로 활동하며 음원 차트 위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각종 OST 곡들과 프로젝트 음원을 통해 색다른 목소리를 들려주고 있다.
쏠의 봄 시즌송 ‘Need You’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출처 : RN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