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타임즈 관리자 기자 | 각 세대마다 수영장이 있고, 고급스러운 자재를 사용해 세련된 인테리어와 공간 구성을 통한 주거 서비스의 질을 한층 높인 단독형 최고급 고급주택 '스타디움 펜트하우스'가 수도권 최고의 입지 조건으로 사전분양에 들어갔다.
이번에 들어서는 '스타디움 펜트하우스'는 동탄 신도시 중심에서 도시권의 생활이 가능하면서 걸어서 7분 거리에 동탄호수공원이 있어 자연 친화적 주변 환경으로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유지하고 삶의 질을 크게 향상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스타디움 펜트하우스'는 총연면적 3,779m2(대지 2,371. 건축 1.184)으로 럭셔리한 삶을 추구하는 기본 설계를 바탕으로 총 18세대가 준비돼 있다.
세대별 건축면적은 3층 연면적 66.54평으로 최고의 주거 설계 시설을 갖추고 지하 1층(수영장, 노래방 등 가능), 지상 1층(필로티/욕실/명품 쇼룸/엘리베이터), 2층(거실/주방),3층(안방/작은방/드레스룸/욕실), 옥탑방(옥상정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세대가 2대
의 주차를 하고 세대별 엘리베이터가 설치돼 있다.
무엇보다 스타디움 펜트하우스는 서울과의 접근성이 탁월하다. SRT 동탄~수서 개통으로 출근 시간 17분대 이고, 특히 GTX-A가 개통을 하면 동탄~삼성역의 출근 시간이 18분대로 예상된다. 또한 타지역에서의 접근성도 용이해 광역도로망 개발로 인한 수요층 증가(외곽도로, 84번 국도, 23번 국도 연결 등). 동탄기흥 IC에서 1.5km 위치, 트램이 도입되는 2027년에는 교통편이 사통팔달로 대폭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교육 몇 편의시설도 좋아서 롯데백화점, 영화관, 호텔 등이 인접해 있고, 수변문화공원, 복합문화시설물, 문화활동을 위한 특화시설이 있다. 무엇보다 다른 신도시보다 큰 공원과 녹지비율로 쾌적한 환경이 조성돼 있고, 유치원 15개, 초등학교 30개, 중학교 14개 고등학교 11개 등의 학교시설도 탁월하다.
특히 화성시 인구가 동탄 등 신도시 개발로 매년 인구가 10%씩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도 도심권에 위치한 단독주택으로서의 입지 조건을 크게 만족시키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의 트랜드인 친환경적인 주거 문화와 삶의 질 개선, 노령화로 공동주택보다는 단독주택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해 단독주택의 증가가 뚜렷해지고 있다."면서 "우리 스타디움 펜트하우스는 무엇보다 최근 주택지의 토지 매매 실거래가가 지속적으로 상승함에도 주변 매매 호가를 적용해 적정 분양가를 도출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동탄2 신도시는 강남권에 인접한 최대 규모의 첨단 비즈니스 친환경 도시로 다양한 편의 시설과 교육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며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 듯 옥상에 넓은 테라스가 있고 수영장이 딸린 3층의 고급 주택이다. 지하 가족실에는 수영장을 비롯해 스크린골프, 노래방도 다 설치할 수가 있다. 집안 내부에 엘리베이터가 있는 꿈의 집 스타디움 펜트하우스에서 도심권 전원주택 생활을 맘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