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즈니스북스, 여행 전문 브랜드 ‘트래블라이크’ 론칭 기념 서포터즈 모집

 

국악타임즈 송인숙 기자 | 비즈니스북스가 여행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유익한 콘텐츠를 만드는 여행 전문 브랜드 '트래블라이크'를 론칭한다.

트래블라이크는 4월 말 방대하고 깊이 있는 현지 여행 데이터와 새로운 여행 스타일을 담은 가이드북 '팔로우(Follow)' 시리즈를 선보인다. 팔로우 시리즈는 인터넷에 없는 새로운 여행 정보를 담은 콘셉트로 분권 형태(플랜북과 실전 가이드북)로 구성돼 있다.

5월 황금 연휴를 앞두고 예약률이 크게 치솟은 관광지 스페인과 휴양지 베트남을 첫 시리즈 나라로 선정해 '팔로우 스페인,포르투갈'과 '팔로우 다낭,호이안,후에' 총 2권을 출간할 예정이다. 팔로우 스페인,포르투갈의 정꽃나래,정꽃보라 저자, 팔로우 다낭,호이안,후에의 박진주 저자는 가이드북 집필과 여행 경험이 풍부한 국내 최고 여행 작가다.

출간을 앞둔 팔로우 시리즈는 코로나19 이후 최신 여행 정보를 반영하기 위해 저자들이 최근 여행지를 방문해 새롭게 취재한 게 특징이다. 저자가 직접 취재한 명소, 로컬 맛집, 추천 코스 등 최신 자료들로 업데이트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지금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또 트래블라이크는 인스타그램(@travellike_kr)을 통해 '팔로우 시리즈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다. 팔로우 시리즈 서포터즈는 여행과 책에 관심이 많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총 20명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올 5월부터 9월까지 약 5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팔로우 시리즈 서포터즈 20명 전원에게는 어메니티 세트부터 멀티 파우치, 여행 일기, 여권 커버 등 여행객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된 키트가 증정된다. 이 밖에도 매달 2명씩 선발된 우수 서포터즈에겐 특별 선물도 제공한다. 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 최우수 서포터즈 1명에겐 해외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고 밝히면서 높은 신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서포터즈 모집 마감은 4월 21일이며, 선발 결과는 합격자에게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트래블라이크 인스타그램을 참조하거나, 비즈니스북스 홍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