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타임즈 관리자 기자 | 국내 레고랜드 사태이후 증권사, 건설사, 시행사, 연쇄부도설 등으로 경제가 악화되는 분위기에서 2023년 부동산 미분양 해결방안에 관심이 초집중되고 있다.
국내외 경제 불황, 초고금리, 인플레이션 등으로 인해 기업수지가 악화되고 미래 부동산 시장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상태다.
부동산 프로젝트 토탈서비스, 매칭플랫폼인 분양7번가는 현재 어려운 국내부동산 상황속에서 건설사, 시행사, 분양관계자를 직접 매칭함으로서 2023년 부동산 미분양 상황 해결을 위해 도움을 주고자 노력할것이라고 말했다.
분양7번가 플랫폼은 크게 두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째는 분양관계자들을 위한 플랫폼의 공익성으로 부동산 프로젝트의 인.허가 사항이나 PF사항, 계약서 발행예정과 시행사 광고일정등을 공유해서 분양관계자들이 2개월 이상 오랫동안 사전영업으로 고통받는 일이 없도록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비대면 모델하우스 근무로 휴직중 재택근무가 가능하도록 접속 매칭할 계획이다.
둘째는 타 부동산 관련 플랫폼 대비 기능의 차별화를 제공한다. 수익구조가 플랫폼에만 있지 않고 구인.구직과 광고주에게 리턴해주는 공동수익구조를 제공한다. 또한 분양관계자, 공인중개사, 광고사, PM사, 시행사, 건설사등 관련 검증된 사실 정보 제공을 바탕으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처럼 부동산 개발에서부터 기획, 설계, 마케팅, 분양, 사후관리까지 전 과정에 대한 부동산 프로젝트 토탈서비스 매칭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부동산 업계의 어려운 상황을 극복해 나갈 계획이다.
부동산 업계에서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부동산 전문 플랫폼 분양7번가의 출범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