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낭만이 있는곳, ‘엘카스카디 by 제이파크 보홀’ 에머랄드 빛 바다안에서 고래상어와 함께 쉴수 있는곳 / 분양7번가 시장주도

임대료를 받으면서 여행할 수 있는 곳 ‘엘 카스카디 by 제이파크 보홀’ 분양

 

 

 

국악타임즈 관리자 기자 | 국내 최대 디벨로퍼 회사인 유림개발이 엘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을 이달 30일 오픈과 동시에 국내 수요자를 대상으로 분양을 시작했다.

 

개발하는 주최자로는 필리핀에서 세계 50개국 이상 망고 수출을 하는 망고왕으로 불리는 저스틴 우이 회장이 자본금과 사업 추진력으로 국내에서 성공한 유림개발과 손잡고 합작법인(JU&SY International development corporation)으로 개설하여 손을 잡고 현재 공사 진행중에 있다.

 

시공사로는 필리핀 현지에 있는 만도건설과 FS코페레이션이 토목 공사를 국내에서는 브랜드급 시공사로 선정하여 시공하기로 예정되어 있다.

 

엘카스카디 보홀은 필리핀 7,631개 섬중 10번째로 큰 섬으로 자연친환경으로 조성된 지역을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세계 지구촌 사람들이 휴식과 관광 그리고 스킨 스쿠버 같은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이번에 들어서는 보홀 팡라오 7성급 호텔로는 대지면적으로는 약5만 7천 여평으로 지상 1층부터 12층까지 럭셔리한 풀빌라와 전용면적 12평부터 95평까지 총 9가지 타입으로 설계하여 공급된다.

 

총 객실수로는 1,353실이고 호텔 1,269실, 풀 빌라84실로 그랜드 워터파크를 중심으로 들어서있고 각 세대 1층 거실을 열면 수영장으로 직행할 수 있는 에디션과 라군이 제공되고 완공예정일은 2026년 상반기이다.

 

실내 내부는 수요자들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보홀 스위트, 팡라오 게스트, 패밀리 디럭스, 엠베서더, 이그제큐브 등 다양한 타입으로 방문하시는 고객 분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 제약이 없다.

 

숙박과 골프, 그리고 코벤트리대학교 이용 시 모두 무기명으로 진행할 수가 있어 사용하는데 편리하고 여기서 발생하는 소득은 투자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지급 보장제로 운영하여 임대료를 받으면서 여행을 다닐 수 있는 많은 장점을 지니고 있다.

 

7성급 호텔 설계와 디자인은 한때 사우디에서 유명했던 “네옴시티” 프로젝트에 참가한 모포시스 대표인 세계적인 건축명장 톰 메인이 최종 지휘하여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현장이다.

 

호텔 단지 설계의 특징으로는 그랜드 워터파크를 중심으로 1단지 호텔과 2단지 호텔로 시공되어 바다 조망과 수영장를 바라 볼 수 있고 1층 라군 수영장으로 연결되어 빠르게 진입할 수 있고 2층부터는 발코니 설치로 선 라잇과 선 셋을 즐길 수 있는 현장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그리고 이번에 현장에서 공사를 진행하던 중 자연동굴이 발견되어 환경 및 지질조사를 끝마치고 개발허가까지 받아 동굴 내에 워터슬라이드 설치로 슬라이드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동굴을 탐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아이들 교육 환경으로 좋다.

 

또한 방학이면 아이들이 해외로 여행을 가는데 제이파크 보홀에서는 고객들의 니즈(NEED) 만족 시키기 위하여 영국에서 유명한 코벤트리 국제 대학교와 MOU 체결을 하여 동반 1인(무기명)까지 30일을 영어는 물론 수영, 골프, 경마, 스킨스쿠버 등 교육을 하고 있어 자녀를 두고 있는 학부모님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있는 27홀 골프장도 같이 운영을 하고 있어 복잡하고 예약하기 힘든 국내 골프 동호회원 분들도 여유롭게 골프를 즐길 수 있고 이것 역시 무기명으로 진행을 하고 있다.

 

가족 단위로도 좋은 환경은 보모시스템으로 호텔에 방문하여 우리나라 돈 2만원이면 보모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어 아이는 보모에게 맡기고 골프 및 해양스포츠 등 원하는 것을 마음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필리핀은 코로나 펜데믹으로 관광산업에 막대한 피해를 입었지만 현재는 모두 풀리고 입국이 자유러워 경기가 회복세에 놓여있다.

현재 주된 관광객은 같은 언어를 사용하는 미국인들과 영국인들이 많지만 국내를 포함하여 중국인들도 대거 방문하고 있어 지역 경제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고 향후에는 예전처럼 한국사람이 많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여 높은 수익을 발생할 것으로 바라보고 있다.

 

휴가철이면 국내보다 저렴한 동남아로 여행을 많이 가고 그 중에서도 필리핀으로 많이 방문하고 있으며 관광지 중심에서는 한국어도 가능한 사람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번에 시행하는 관계자 분들의 말에 의하면 코로나 이전 관광객은 대한민국이 압도적이고 최대 관광지인 세부와 인접하고 보홀섬내에 보홀팡라오 국제공항이 있어 국내에서 4시간이면 이동할 수 있는 접근 성이 뛰어난 현장이고 골프와 스킨스쿠버를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가 있어 준공시에는 많은 입소문으로 사람이 몰리는 기대되는 현장이라고 말하고 있다.

 

 

 

 

시행은 JU&SY International development corporation 합작법인으로 진행을 하고 다양한 분양경험이 있는 “분양7번가”가 예전 “더 갤러리832”, ”카시아속초” 등 대형 프로젝트를 성공한 경험으로 외형 9,000억원의 ‘엘 카스카디 by제이파크 보홀’ 대형 프로젝트도 분양 성공하는데 믿어 의심치 않다.

 

계약자 특혜로는 3년 동안 준공시까지 연10박, 총 30박을 무기명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와 준공 이후에는 제이파크 보홀에서 연 30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로는 골프회원권 주중 60% 할인만 받을 수 있지만 선착순 300실에 한해서는 플레티넘 등급으로 승급,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식·음료 또한 무료이다. 참고로 한 단계 낮은 골드 등급은 60% 할인만 받을 수 있으니 300실 소진 되기 전에 빠르게 방문해서 조건을 알아보면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받아 볼 수 있어 눈 여겨 봐야 할 것이다.

 

시행 사에서는 강남에 모델하우스를 오픈 하여 영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빠른 정보를 습득하신 분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어 무료 업그레이드 300실이 소진되기 전에 빠르게 방문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위 이미지 클릭시 해당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