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진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안내

 

진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안내

 

진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이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합니다. 모집 기간은 2024년 1월 4일부터 1월 18일 오후 5시까지로, 지원 희망자는 유웨이어플라이 웹사이트(http://www.uwayapply.com)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총 170명으로, 교육대학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전공 분야에 걸쳐 학생들을 선발할 예정이다. 인문·사회 분야에서는 초등교육, 인문교육, 다문화교육을 비롯한 다양한 교과교육 전공이 포함되며, 자연·미술 분야에서는 초등과학교육, 수학교육과정, 음악교육 등의 전공이 모집 목록에 올라 있다.

 

일반전형 지원 자격은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한 자 또는 이에 상응하는 학력을 소유한 자로서, 지원 전문 분야와 관련된 학과를 졸업한 자이다. 특별전형은 초등학교 교원 또는 교감 자격증을 가진 자, 교육전문직으로 1년 이상 재직한 자격을 가진 자를 대상으로 한다.

 

진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은 이번 신입생 모집을 통해 미래 교육의 리더를 양성하고자 한다. 교육대학원의 전문적인 교육 과정은 학생들에게 교육 현장에서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과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원에 관심 있는 예비 교육자들은 진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의 공식 웹사이트 또는 포스터에 첨부된 QR 코드를 통해 추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학교의 미래를 함께 할 열정적인 예비 교육자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

 

문의: 진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055)740-1330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