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제여성새일센터, 기업체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워크숍 개최

 

국악타임즈 최용철 기자 | 김제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11월 10일 경력단절 여성들의 취업지원과 취업여성의 고용유지 제고 및 기업체와의 네트워크 강화와 취업활성화 방안 구축을 위해 기업체 인사담당자 워크숍’을 장수군 일원에서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구인기업체와 김제여성새일센터 간의 소통과 협력의 시간을 통해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여성일자리 활성화 및 고용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기업체 25명이 참석하여 농산물 수확체험(사과농장), 먹거리 푸드체험, 가야홍보관 관람 등 다양한 체험 활동과 힐링 프로그램을 통해 그동안 코로나로 답답했던 스트레스 해소 및 각 기업체간 및 새일센터와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는 매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기업체와 상호 교류함으로 기업체의 의견을 수렴해 구인·구직 네트워크를 운영함으로 여성 실업률 해소와 일자리 확보, 취업률 고취를 위해 다짐하였고 또한, 새일센터에서 추진하고 있는 각종 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했으며, 경력단절 여성의 적극적인 채용과 취업여성의 고용유지율을 높이기 위해서도 적극 노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소연숙 센터장은 “기업체 인사담당자와 친목을 도모하고 소통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며 “관내 기업체와의 네트워크 강화에 더욱 노력하여 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 여성의 취업을 위해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