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타임즈 신정일 | 글로벌 배터리 브랜드 듀라셀이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파라다이스 시티 호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듀라셀 파라다이스 시티 호캉스 이벤트는 4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듀라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는 듀라셀 제품을 구매한 뒤 듀라셀 카카오톡 채널에 접속해 구매 영수증을 올리면 된다. 듀라셀 카카오톡 채널은 카카오톡 검색창에 '듀라셀'을 검색하거나 대형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 내 포스터 혹은 온라인 판매 페이지 상 QR 코드의 스캔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시티 숙박권을 증정한다. 듀라셀은 가족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고 짧은 휴일을 활용한 호캉스족이 많다는 점을 고려해 파라다이스 시티 호캉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듀라셀 김동수 대표는 '어린이날 선물용 장난감의 필수품 가운데 하나가 듀라셀 건전지다. 듀라셀 건전지 구매를 통해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길 바라며, 이번 어린이날 기념 호캉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족의 추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듀라셀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듀라셀의 마스코트 '버니'가 돼 배터리 파워로 우주를 탐험하는 '듀라셀 버니의 모험'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듀라셀은 건전지 사용과 관련한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어린이의 리튬 코인 건전지 삼킴 사고를 막고자 어린이 보호 이중 포장 및 국내에서 유일하게 '무독성 쓴맛 코팅'을 적용한 리튬 코인 건전지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또 2021년부터 리튬 코인 건전지 삼킴 사고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해 안전 교육 및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