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타임즈 신정일 |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 기능성으로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 액티브 재킷을 출시했다.
따뜻한 날씨와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로 야외 활동이 본격화하는 봄 시즌을 맞이했다. 그러나 최저 기온이 10도 이하로 떨어지는 등 늦은 꽃샘추위가 찾아와 방심했다가는 되려 체온 저하로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큰 일교차 속 건강한 야외 활동을 위해서는 외부의 찬 바람에서 몸을 지켜주는 기능성 재킷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봄철 야외 환경에 최적화한 기능성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까지 입기 좋은 고프코어 스타일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콘트라 액티브 에어 재킷은 뛰어난 방풍 기능의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도 적절한 체온 유지를 돕는 남성용 아우터다. 우수한 투습성에 별도의 통풍구가 있어 활동량이 많은 데다 땀이 나기 쉬운 봄에도 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양쪽 기본 주머니 외 가슴 부분의 보조 주머니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후드는 스트링 조절이 가능한 탈부착형으로 제작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일상 중에도 입기 좋은 감각적인 색감에 깔끔한 단색 디자인으로 최근 유행하는 고프코어룩에 적합하다. 아웃도어 기능성에 캐주얼한 스타일로 높은 실용성이 특징인 해당 남성용 재킷의 색상은 베이지, 블랙, 카키가 있다.
콘트라 액티브 에어 우먼 재킷 또한 방풍 기능과 투습력을 갖춘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로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한 여성용 아우터다. 부담 없이 입기 좋은 단색 바탕의 디자인에 브랜드 로고와 소재 관련 그래픽 태그가 프린트돼 아웃도어 감성을 살렸다. 별도로 적용된 통풍구와 부드러운 재질로 더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동성을 높였다. 지퍼와 소매 양 끝단에 배색 컬러를 사용해 포인트를 더한 해당 여성용 재킷의 색상은 베이지, 버건디가 있다.
최근 변화무쌍한 야외 환경에 최적화한 기능은 물론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와 일상 모두 활용하기 좋은 고프코어 스타일이 인기다. 이에 레드페이스는 아침저녁으로 큰 일교차와 우천 등 기후 변화가 잦은 봄철, 체온 유지를 위한 기능성 아우터와 함께 건강한 아웃도어 라이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