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타임즈 신정일 |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안토니오 란다조)가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6월 3일부터 7월 2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스크린 골프 챌린지'를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개최한다.
'Trucker 2.0 한국을 움직이는 당신을 위해'를 슬로건으로 진행하는 이번 대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비롯해 트럭커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영업사원 혹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통해 사전 신청과 함께 무료 참가 티켓을 받을 수 있다.
대회 역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신청을 마친 트럭커는 골프존 매장에서 로그인 후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스크린 골프 챌린지의 대회명인 '벤츠 트럭 골프 챌린지'를 검색한 다음, 18홀 라운드 경기에 참여하면 된다.
대회에 참가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뿐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에 관심 있는 트럭커 및 협력사 임직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경품이 마련됐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트랙터 △카고 △덤프 △여성 트럭커 △협력사 등 총 5개 리그를 마련하고 리그 별 1위부터 3위까지를 선정해 총 15명에게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골프백, 트롤리백, 프리미엄 텀블러 등의 상품을 시상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럭키왕, 장타왕, 열정왕 등 특별상을 선정해 총 10명에게 갤럭시워치,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우산 등 다양한 상품을 시상하며, 게임을 마친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토니오 란다조 대표는 '다임러 트럭의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고객 여러분이 보내주신 성원과 협력사 임직원 여러분들의 헌신에 보답하고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크린 골프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대회와 5월 열린 트럭커 사진 공모전에 이어 오랜 시간 다임러 트럭을 아끼고 사랑해 주신 고객들과 함께 20주년을 기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