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타임즈 신정일 | 인공지능(AI) 소믈리에 도입으로 주목받고 있는 1879와인샵 판교점(대표 이민지)이 '나만의 와인' 무료 체험 서비스를 실시하며 또 한 번 '통 큰' 이벤트에 나선다.
'나만의 와인'은 1879와인샵에서 올해 4월 출시한 커스텀 라벨 서비스로, 소비자 취향에 따른 와인 추천부터 라벨 디자인과 포장까지 동시에 제공하는 '100% 고객 맞춤형' 원스톱 서비스다.
이번에 선보이는 커스텀 라벨 무료 체험 서비스는 고객이 전문 디자이너와의 1:1 상담을 통해 와인 라벨에 원하는 이미지와 문구를 새겨 넣을 수 있으며, 관련 비용은 1879와인샵이 부담하는 방식이다.
라벨의 컬러, 재질 등을 직접 확인 후 추가 제작이 가능하기에 기업 선물이나 결혼 답례품 등 대량 주문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특히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1879와인샵은 '나만의 와인'이 온라인 전용 서비스이기에 사전에 실물 확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출시 기념 무료 체험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사 제품을 믿고 구매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와인을 만들 수 있는 '나만의 와인' 무료 체험 서비스는 6월 한 달간 진행되며, 1879와인샵 판교점 공식 자사몰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